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데스크탑을 맞추면서 모니터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LG전자 24MP47 모델과 알파스캔 2477의 신형인 2481을 중에 고민했는데 자금의 압박으로 결국 lg걸로 샀습니다..

ㅠㅠ

제품의 간략한 스펙입니다. FHD에 1000:1 명암비 모든 점이 무난무난합니다. IPS 패널의 장점은 저같은 초보자도 그냥저냥 쓸수 있는 무난하고 좋은 패널이라는 거죠.


추석이 껴있어서 불안불안했지만 깔끔하게 잘왔네요.

박스를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모습. 스티로폼으로 제품이 잘 감싸져 있습니다.

보증서, 설명서, 소프트웨어 cd와 모니터 본체, 받침대, 전원케이블과 연결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소프트웨어 CD가 깨져있네요.. 인터넷으로도 다운가능하고 잘쓰지도 않지만 좀 아쉽네요..

항상 구멍 3개인 전원 케이블을 쓰다가 저런 전원케이블을 쓰니까 새롭네요.

모니터 받침대의 목부분

드디어 보이는 모니터 본체. 생각보다 베젤도 얇고 디자인도 괜찮네유


제가 손가락이 두꺼운돼지시끼인걸 감안해도 두께도 괜찮습니다.

후면의 케이블들을 꼽는 공간. 같이 제공되는 연결케이블은 한쪽이 D sub 한쪽은 HDMI인 케이블을 줍니다.

전체적인 사용기는 저렴한 가격에 깨끗한 화질, 무난한 성능입니다. 다음에 바꿀때는 알파스캔 24인치 모델을 써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