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친님의 생일선물을 사려고 고민하던중

원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이쁜 마우스장패드가 없어서 밋밋한 장패드를 쓰시던 여친님의 모습이 생각났습니다. 그러다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본 커스텀 장패드 제작기가 번뜩 떠올랐네요.


바로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봅니다.

번역이 좀 이상하긴 해도 커스텀 마우스 패드를 판다는 것은 내가 잘 알겟다.

저는 사이즈 750 x 300 사이즈의 장패드를 주문했습니다. 이 사이즈가 평소 겜방 같은데 가면 쓰는 장패드 사이즈 입니다.


다른 구매자들이 만든 패드도 보여주네요


일단 주문을 하면 판매자가 사진을 달라고 메시지를 주고 사진을 보내주는 형식인가봅니다.

설명이 HD급의 해상도를 가진 사진을 요구한다고 되있네요. 1600x1200 사이즈를 원한다고 하지만 제가 사보니 더 큰 사이즈로 줘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물론 사진이 너무 작으면 만들기 곤란하겟죠


결제가 확인되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구매한 물건에 대해 협의하고 물건을 발송하기 전까지의 단계입니다. 이건 커스텀이다 보니까 14일의 시간이 있네요.

자 주문을 했습니다. 750x300 사이즈 장패드 하나에 18달러네요. 그냥 밋밋한 장패드가 국내에서 8000~1만원 선인걸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같습니다.

국제결제가 되는 비자, 마스터 카드 등이 있으면 결제가 편합니다. 엑티브 x도 깔필요없이 결제되네요. 굳


주문을 하고 한두시간이나 기다려보면 사진을 보내달라고 메시지가 옵니다. 주문번호와 함께 요구사항 같은 것을 첨부해서 사진과 같이 보내면됩니다.

사진은 한장씩만 보내지니 여러장 주문하면 여러번 보내면 됩니다.


그렇게 사진을 보내면 몇시간 후에 판매자가 사진을 마우스패드에 맞는 사이즈로 잘라서 보여줍니다.

그런데 사진전체 사이즈를 줄이는게 아니라 사이즈에 맞게 딱 자르는 방식이라 두번째에 있는 직접 합성한 우리 괭이들 사진이 짤렸네요 ㅠㅠㅠ


그래서 사진을 저장해서 해상도를 보고

그 해상도에 맞춰서 제가 다시 줄여서 만든 사진을 보내고 이걸로 가능하냐고 물어봤습니다. 된다네요.. (발영어 죄송합니다ㅠㅠ)

 

그렇게 협의 후 만들고 판매자가 발송을 하면 shipment 단계로 넘어갑니다.

여기까지 한 4 ~ 5일 걸린거 같습니다. 협의는 생각보다 짧았는데 제작이 좀 늦었네요. 중국에 한참 태풍으로 난리나던 시기라서 그랬나봅니다.

shipment 단계로 넘어오면 이렇게 배송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엥 이거 완전 대한통운 아니냐?)



이렇게 세세하게 잘보여줍니다. 중국에서 보내는 거 부터 국내 도착 후 물건분류 배송출발 등 엄청 세세합니다.


그렇게 해서 처음 구매부터 도착까지 약 2주정도 걸려서 택배가 왔습니다. 배송시간만 보면 1주일밖에 안걸렸네요 ㄷㄷ

우체국 국제등기로 왔습니다.


이렇게 마우스 패드 3장이 말려서 여러겹의 비닐로 포장되있습니다.



오.. 오오오 생각보다 아주 좋아서 놀랐습니다.


여자친구님이 최애하시는 러브라이브. 색깔이 굉장히 다채로운 사진인데도 인쇄퀄리티가 상당하네요.. 대륙제 물건이라 별로 기대를 안했었는데..


여자친구님이 고급시계에서 메르시 다음으로 자주하시는 디바 캐릭터. 이것도 퀄이 굉장하네유


실사용 모습. 키보드가 더러워서 죄송...

생각보다 기간도 많이 안걸리고 값도 저렴한 편이고 인쇄퀄도 괜찮습니다..

만약에 장패드 사야될 일 있다면 또 이렇게 구매할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만족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