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겨울이 되니 날이 추워서 잘 안나가게 되네요.. (물론 원래도 안나가지만..)

놀러도 덜가고 하니 블로그에 올릴 게 없어서 거의 방치 상태가 되네요 ㅋㅋㅋ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집  콩시얼굴을 팔아서 글을 씁니다..


내이름은 콩이


내가 가는 길은 콩이웨이지


....

킁카킁카


...

부비적 부비적


할머니 집와서 겉옷만 벗어놓으면 홍시가 와서 항상 저러네요..

냄새 뭍히는건가.. 옷주인이 바로앞에 잇는데 주인한테 그러면 안되겟니..

덕분에 겉옷도 한번 털고 입어야 되네요 ㅋㅋㅋㅋ

(+밑에는 움짤버젼)




...

킁킁 킁카킁킁


캬아아악 이게 무슨냄새냐 집사 !!



등 뒤에서 얼쩡거리길래 바로 뒤돌아서 찍었는데 이 포즈

너 내 뒤에서 뭐했길래 표정이...



햇볕 쬐는 콩이. + 깨알같은 홍시 출연

이사진 핀이 꽤 잘맞았길래 크롭해봤습니다.

(d7200에 UFO렌즈 쓰는데 전핀이 가끔 나서 딥빡.. 근데 또 핀 맞으면 엄청 칼핀이고..)


지금 제 컴퓨터 배경화면이네요. ㅋㅋㅋ  너무예뻐..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안하고 싶다. "

같은 표정과 포즈의 홍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