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니콘 d7200을 사용하고 있는데 번들렌즈로는 살짝 아쉬움이 있어서 새롭게 렌즈를 샀습니다.

시그마 A 18-35mm F1.8 DC HSM 모델입니다. 흔하게는 UFO 렌즈라고 합니다. 줌렌즈가 줌영역 전체 조리개가 1.8 고정이라는 엄청난 기술이 들어가서 UFO를 납치하지 않고선 못만든다해서 붙여진 별명이라네요.

참고로 시그마 18-35는 크롭바디 전용입니다.

기존 표준줌렌즈들이 F2.8 고정조리개인걸 생각하면 대단하네요.

가격은 70만원 중반대네요. 많이 비싸져서... 60만원 후반일때도 있었는데 그때 살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엔화가 오르면 빛의속도로 가격반영을 하는데 엔화가 안정화되면 왜 가격을 굼벵이처럼 내릴까요. 너무한 면이 없지않아 있네요.  



오픈마켓에서 컴온탑 물건이 최저가로 있길래 샀습니다. 72만 얼마 주고 샀네요.

컴온탑이 나름 포장도 잘해주고 신뢰도가 높은건 알고 있지만 다른 오픈마켓 최저가도 나름 신경을 잘써서 보내줍니다 요즘엔



따로 구입한 CPL 필터입니다. 다른 브랜드는 좀 비싸고 해서 가격이나 품질이 그럭저럭 괜찮다는 겐코껄로 샀습니다.

CPL필터는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선글라스처럼 까만 코팅이 되있네요.


방대한 뽁뽁이로 잘 포장되있어서 기분좋네요.

함께 받은 렌즈캡홀더. 필요없겠지 하고 지나친 카메라 악세사리중 하나인데 있으니까 나름 쓸일이 가끔 있습니다.




보증서와 시그마도시락통


도시락통을 까면 렌즈가!




오우야.. 외관이 아주 잘빠졌네요.


후드체결샷과 필터착용샷. 필터가 선글라스같아서 신기해서 자꾸 들여다보게 되네요


기존에 쓰던 번들렌즈와 비교. 렌즈 무게가 810g으로 상당히 묵직합니다. 써본렌즈중에 제일 무겁네요. 제일 무거웠던게 시그마 17-50 밖에 없지만..ㅠㅠ


D7200과 결합샷. 외관이 참 좋네요. 렌즈가 올블랙에 렌즈 코가 안나오는 이너줌이라서 더 깔끔한것 같습니다.

앞으로 새 렌즈를 들고 더 싸돌아댕겨야겠네요. 물론 날이 더시원해지고 나서부터지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