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코엑스 IT 악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에 가서 이어폰과 키보드 마우스를 사왔네요. 그중에 이어폰 리뷰입니다.

AZATOM Freedom RSX Professional Earphones 라는 제품인데 제작사가 azatom 이라는 처음 들어보는 회사네요.

찾아보니 영국에서 음향기기를 만드는 회사 인것 같습니다.


전체박스입니다. 한국에선 63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한데 25000원 주고 사왔네요.


제품의 스펙입니다.


상자 측면에 자석이 있어 편리하네요.




이어폰 외 구성품입니다. 이어폰 보관함과 이어팁 6개가 들어있네요.


이어폰에 새겨진 글씨나 생김새 등이 꽤나 신경썻네요.



전에 쓰던 이어폰이 하우스 오브 말리 이어폰이였는데 기억 자 모양의 커넥터가 있어서 만족했었는데 이 제품도 그렇네요.

간단하게 사용한 느낌으로는 하우스 오브 말리 이어폰 보단 좋은 것 같습니다. 막귀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하우스 오브 말리는 중저음이 더 강했지만 이 제품은 보컬이나 중저음의 밸런스가 꽤 잘잡혀 있어서 좋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