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CY마운트 렌즈를 니콘 F 마운트에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변환 어댑터 리뷰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알리에서 검색해서 주문했습니다. 국내 인터넷에선 호루스벤누 제품이 많고  좀 큰 카메라 가게 가서 여기 변환 어댑터 파주나요 하고 물어보면 된다고 하는집에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사는 광주의 경우 우영카메라에서 35000원에 파준다 해서 괜히 알리로 샀네 하고 후회했습니다... 가격이 비슷헌데 기다리는 시간은 차이가... ㅠㅠ

약 2주 정도 기다리고 받은 변환 어댑터.


제습제와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측면에 C/Y - nk 로 변환해주는 종류를 써놨네요. 조심해야 될게 니콘 최신바디는 니콘 F마운트로 파셔야 합니다.

가끔 인터넷에서 옛날 필카인 니콘 1 마운트 제품도 많이 보이네요.

렌즈가 마운트 되는 쪽.

바디에 마운트 시키는 쪽.

니콘같은 경우는 플렌지백(렌즈의 마운트가 시작되는 부분에서 결상점까지의 거리)이 카메라 전체를 통틀어서 유별나게 길어서 다른 렌즈와 이종교배하는게 빡세다고 하네요.

무한대 쪽 초점이 안맞는다거나 하는 문제등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문제를 어느정도 해결한걸로 보입니다.  


제 7200바디와 콘탁스 칼짜이즈 distagon 28mm f2.8 렌즈를 결합한 모습.

D7200 + 어댑터 + distagon 28mm f2.8로

distagon 28mm f2.8을 찍은 사진. 같은 렌즈가 두개나 있어서..

아직 주광이 있는 야외에서 안찍어봐서 체감은 잘 모르겠지만 초점도 다 잘맞는 느낌입니다. 어댑터 잘 선택하셔서 옛날 렌즈로 감성 사진을 담아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