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KITAS 2016 IT 액세서리/주변기기 전 후기.

콩시. 2016. 8. 20. 12:44


7월 마지막주 주말에 다녀왔던 KITAS 2016 IT 액세서리 / 주변기기전 후기입니다.



사실 이날은 키덜트 페어가 목적이였는데 카카오 메이커스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해서 갔습니다.

입장권과 지도.



가운데 지역에서는 돌림판도 돌리고 초대가수도 오는 등 이벤트를 많이 했습니다. 구경하느라 시간이 좀 지나서 다시 가보니 초대가수 치타가 와서 그근처가 완전 마비;;


보고 굉장히 신기했던 제품. 몇가지 기능을 떄려넣은건지.. 정말 다될까는 의심이 가지만 대단하네요.



차 앞유리에 비춰서 사용하는 네비.


VR 존인데 사람들 비명이 심심치않게 나옵니다. 현실감이 굉장하나 봅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해보진 못했네요..


배고파서 먹은 핫도그. 유일한 먹거리 판매라 그런지 장사가 불티나게 잘됬습니다.

패션 이어폰. 편해보이긴 하는데 성능은 어떨까 하고 궁금증이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한 전기코드. 조금 더 개선된다면 꼭 살만한 물건이네요. 집에 코드 안뽑는일이 많아서...






진짜 무선 이어폰. 잃어버릴까 겁남..



여기 키보드와 마우스 하나씩 사서 잘 사용중입니다. 처음엔 집에 있는 데스크탑 키보드마우스가 낡아서 고민중이여서 싼맛에 샀는데 사용하니 나름 괜찮습니다.









이건 직접 사용해봤는데 핸드폰어플로도 조종가능해서 신기했습니다. 음악모드도 있어서 음악에 따라 저주파를 주는 것도 재밌었네요.


전체적인 평은 작년보다 훨씬 나아졌다 입니다. 부스 규모는 여전했지만 전시하고 있는 물건들이 다양해졌습니다.

작년에는 이어폰 , 케이스 천지라서 볼것도 없고 재미도 별로 없었는데 올해는 제품이 훨씬 다양해졌고 신기한 물건도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네요.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볼만 하겟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은 코엑스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