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광주 충장로 애슐리.

콩시. 2016. 8. 14. 21:35


저번 주말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보고 점심으로 애슐리 먹으러 갔네요. 저번에 새우축제였던가에 이어서 이번엔 하와이안 푸드 컨셉이더군요. 그럭저럭 먹을만은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기본 메뉴로 할때가 제일 낫네요













자리에 앉을 때 점원이 하와이식 음식들이라 짜고 달고 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하네요. 망고 들어간 메뉴들하고 사탕수수 고기는 맛있었는데 피쉬 앤 칩스는 좀 자극적이라 별로 였네요.

새우축제 때 피쉬 앤 칩스가 더 나았던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