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일식,초밥뷔페 "수사" 부산 서면 NC점 후기.

콩시. 2017. 3. 19. 15:59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만 여행 가기전 하루 머물렀던 부산에서 먹었던 초밥뷔페 "수사" 서면NC점 후기입니다.


우선 위치 지도입니다.


운영시간 11:00 ~ 22:00

가격은 평일 점심 14,900

평일 저녁,공휴일,주말 19,900원 입니다.


가게 내부는 대충 이런느낌입니다. 번화가에 있는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네요 .



첫 시작은 어묵으로!

빨간 국물같은게 묻은게 군데군데 보이는데 맵진않고 그냥 매콤함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 정도. 사실 엄청미미합니다ㅋㅋㅋ

어묵에 어육함량이 높아서 그렇다고 해야될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으믁은 윽시 붔싼




시원한 메밀소바도 하나. 파와 갈은 무, 그리고 와사비는 특이하게 물에 살짝 게어져있었습니다. 국물과 잘섞이라고 그렇게 해논 것 같네요.

같이 떠온 락교와 초절임. 여기 초절임이 되게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대부분 초절임 특유의 알싸한 맛이 있어서 조금 거부감이 들기도 하는데 여기 초절임은 그런 맛이 없었네요.




연어초밥, 야끼우동, 유부초밥 , 명란타꼬야끼, 돈불고기, 카레가라아게 등등

다 맛있었지만 타꼬야끼와 카레 가라아게는 식어서 별로였습니다. 특히 카레가라아게는 별로 안어울리는 조합..






이건 매시 15분 45분 때마다 나온다는 연어레몬스테이크.

음식이 나오면 종을 쳐서 알려주고 줄서서 하나씩 받아가는 식입니다.

소스가 레몬베이스인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적당한 산미도 있고 연어구이와 잘어울리네요. 연어스테이크 밑에는 감자샐러드가 깔려있습니다.  

같이간 빠와블로거 여친님은 연어를 굽는 것보단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해서 제가 다퍼묵






초밥류들. 계란과 새우,연어 ,버섯, 참치타다끼 등등.

참치타다끼는 너무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가 기대만큼은 아니였습니다. 보통의 맛.

그리고 버섯은 드시지 마세여 버섯먹을 시간에 딴거 먹는게 더이득.



연어와 간장새우, 새우튀김 등등.

수사는 롤 종류가 적어서 더 좋네요. 항상 초밥뷔페 가면 롤종류로 메뉴 채워넣기를 시전해서..

차라리 적은 메뉴라도 제대로 맛을 내는게 더 낫다고 봅니다. 그런 면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 라벤더와 말차 두가지 맛이 있습니다.

원래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바닐라파인데  둘다 깔끔하게 입가심 하기 좋은 맛이라서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메뉴는 여타 뷔페보다 살짝 적은감이 있긴 하지만 적은 메뉴에 제대로 신경을 쓰고 있는 느낌입니다.

차라리 메뉴가 엄청 많은데보단 몇가지라도 제대로 하는 여기를 가는 게 낫겟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다고 엄청 맛있다는 건 아닙니다. 딱 가격에 맞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