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에버랜드 동물 사진.(사진많음주의)

콩시. 2016. 11. 9. 20:07

오늘은 에버랜드 놀러간 사진 중에 동물사진들입니당.

판다를 들여왔다더니 에버랜드 입장권도 판다판다로 바꼇네영

에버랜드 문열자마자 와서 바로 사파리로 고고싱! 금요일날  문열기 한 20 - 30분전에 왔는데도 사람이 좀많았네요.

근데 다들 놀이기구 타러 달려가서 사파리는 금방탐 ㅋㅋㅋ

들어가서 가장 먼저 본 호뤠이.

사진을 열심히 찍고 싶었지만 차 오른쪽에 앉고 새벽내 비가 와서 창문에 습기가 차서 사진을 별로 못건졌네요 ㅠㅠ

개인적인 생각으론 사파리나 호버크래프트 타고 하는거나 둘다 왼쪽에 앉는게 쪼끔 더 나아보입니다. 

동물원에 있어도 꾸준히 헬스 하나봐요. 호뤠이 다리그뉵

호뤠이 카리스마

쿨쿨자는 하이에나

창문에 습기가 차서 사진이 뿌옇네요 ..

뭔가를 보고있는 사자무리들


폭풍간지를 뿜는 백호


화려한 팬서비스로 항상 인기넘치는 곰돌이. 말을 챡챡 알아먹으니 훈련을 얼마나 받은건지 상상도 안가네유


그리고 대망의 사막여우!! 거의 에버랜드 가는 이유의 95퍼센트 쯤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고다 !! 사막여우짱!!!

큭 살아있어서 요깟따..


알락꼬리 원숭이 인가 하던 원숭이


띠용~


오리랑 놀아주고 있는 조련사님.




먹방으로 별풍선 은하수를 만들고 있는 기린BJ

층간소음나면 죽을듯.JPG


모발관리 잘한 포큐파인.

동물들 구경하다 판다랜드에 갔는데...

갔는데...

다 자니...?

인형으로라도 깨있는 판다를..

신나게 그네 탈고 놀던 고오올드 원숭이



원숭이가 입김불어서 글씨 쓴줄 ㅋㅋㅋ..

날씨가 좀 추운날에 가다보니 어느 동물이든 다들 저렇게 찰싹 붙어있네요

이름 까묵은 작은 원숭이. 귀여워서 사진을 막찍는데

갑자기 초근접 함 ㅋㅋㅋ 얼른 셔터 때려박아서 건졌네요.

우울한 오랑우탄씨

매섭게 째려보는 앵무새

왠지 젤리 먹을 때 많이 본거 같은 새


사람들이 와서 구경을 하든 말든 열심히 밥만묵는 애





밥을 먹는다.. 람지썬더!!


올망졸망 모여있는 기니피그로 마무리.

항상 에버랜드 가면 놀이기구는 안타고 동물만 보지만 충분히 유익하네여 ㅋㅋㅋ

다음엔 에버랜드 야간사진하고 남은 사진들 정리해서 올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